BREAKING NEWS

WELCOME

櫻花泡菜始於2009天空部落
20160214搬家至此
有最新的韓流偶像、時尚、音樂等資訊。

2016年4月13日 星期三

Apink代言Hitejinro飲料DIAMANT(廣告+代言圖33P)



Apink代言HITEJINRO飲料"DIAMANT"






代言圖




































新聞稿
숲 속 요정 ‘에이핑크’가 찾은 블링블링 스파클링워터 ‘디아망’ 첫 TV광고 온에어(160401)

- 하이트진로음료,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 TV 광고 온에어
- 청순한 ‘순백 요정’ 에이핑크와 영롱한 빛 발산하는 ‘디아망’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 연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모델 에이핑크와 함께한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의 첫 번째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숲 속에서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디아망’을 통해 디아망이 여자를 빛나게 하는 탄산수임을 표현하고자 했다.

광고는 숲 속에서 손나은이 신비로운 빛을 따라 걸음을 옮기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다른 멤버들이 함께 등장해 빛이 이끄는 곳으로 향한 끝에 다이아몬드처럼 눈부신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을 발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광고는 태국의 한 숲을 배경으로 한 몽환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청순한 순백의 요정으로 변신한 에이핑크 여섯 멤버와 숲 속을 유영하는 빛이 어우러져 판타지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해 9월부터 ‘디아망’의 모델로 활동중인 에이핑크는 이번 광고 촬영에서 평소 귀엽고 활발한 모습과 달리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요정 자태를 뽐내 현장의 많은 남자 스태프들로부터 환호와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여성을 위한 탄산수임을 강조하기 위하여 깨끗하고 맑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탄산수’라는 디아망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영상에 최대한 담아내려고 했다”며 “처음으로 진행하는 TV 광고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아망 광고 영상은 1일부터 주요 CATV 채널과 디아망 브랜드 사이트(www.blingblingdiamant.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은 건강과 미용을 중요시하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다이아몬드라는 뜻을 지닌 프랑스어 ‘디아망(Diamant)’으로 지난 2009년 처음 출시됐다. 탄산수 본연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으로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탄산수 부문 대상, 세계적 권위의 식품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5년 연속 탄산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來源:
http://www.blingblingdiamant.co.kr/index.html
http://www.hitejinrobeverage.com/new/brand/brand_03.asp
https://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

Share this:

張貼留言

 
Back To Top
Copyright © 2014 櫻花泡菜. Designed by Odd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