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WELCOME

櫻花泡菜始於2009天空部落
20160214搬家至此
有最新的韓流偶像、時尚、音樂等資訊。

2017年2月18日 星期六

NCT DREAM The Show獲得出道後首個一位



NCT DREAM於2月14日的MTV THE SHOW獲得出道後首個一位!!粗咖黑

官網留言:http://nct.smtown.com/PopBoard/Details/7233034?page=1&pageSize=10&SearchType=title&SearchKeyword=&style=txt




[From. MARK]
팬 여러분 저희가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했어요!! ㅎㅎ
너무나도 기억에 남을 순간이고 또 평생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인 것 같아요.
사실 저희 멤버들끼리만 상상해왔던 상이 아니라,
팬 여러분께서도 그동안 저희와 같이 간절히 바랐던 것 같아서
더 특별하고 기뻤던 것 같아요..
그때도 얘기했지만, 정말 한 명 한 명의 팬 여러분의 믿음과 응원 덕분에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정말 행복한 순간을 많은 사람들과 같이 기뻐할 수 있었다는 게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더 큰 순간들 그리고 더 기쁜 날들을 더 오래 경험하고 싶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계속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From. RENJUN]
먼저 모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없었다면 이상을 받는 건 불가능했을 거예요 정말로 감사드리고
나중에 NCT DREAM이 중국에서 활동하는 날까지 계속 응원해주세요 고맙습니다.
首先感谢各位粉丝没有你们真的我们不可能得到这个奖!
真的很感谢~然后请期待我们NCTDream也会在中国活动!谢谢🙏



[From. JENO]
안녕하세요~!! NCT DREAM 제노 입니다!
여러분 저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더쇼에서 1위를 했습니다 와아앙!
정말 제 인생에서 절대로 잊을 수 없었던 순간이었어요 ㅠㅠ
항상 저희를 도와주시고 신경 써주시는 스태프 여러분께도 감사드리지만,
사실 저희가 1위를 할 수 있도록 해주신 가장 중요한 분은 항상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이 있었기에 때문에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ㅠㅠ
그리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여러분께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할게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요~ DREAM! 쩔어주자 파이팅!!!!!



[From. HAECHAN]
팬 여러분 덕분에 저희가 1등을 했어요 와!!!!
이 상은 정말 팬 여러분과 저희와 그리고 여러 스탭들의 땀과 노력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하나하나 이루어가는 저희 모습을 보면 정말 감사하고 벅차오를 때가 있는데
그 감정을 잊지 않고 항상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정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NCT 짱!!!!



[From. CHENLE]
정말정말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합니다!
계속 노력하고 , 저희가 곧 빨리 중국 팬들과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고맙습니다~~~!
非常非常感谢粉丝们给予我们支持与鼓励!我们会更加努力,
也希望我们能够尽快地与中国粉丝们见面~谢谢谢谢~~~!



[From. JISUNG]
지성팍입니다.
저 사실 제가 그날 펑펑 울었던 이유가 제 생일 때 소원을 2개 빌었는데
근데 그중 하나가 1위 한번 해보는 거였어요
솔직히 정말 안 울려고 노력했는데 팬 여러분의 환호와
손가락으로 1을 가리키는 여러분 때문에..
아마도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눈물이었어요
제가 지금은 팬 여러분과 어색하지만 친해지려고 노력할게요
혹시나 제 이름을 불러도 제가 쳐다보지 못한다 해도
마음 상해하지 마세요 저 팬 여러분 진짜 좋아요 헤헿
마지막으로 1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NCT!!








以下韓網新聞截圖備份僅供參考
fr.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2590409
http://star.mt.co.kr/view/stview.php?no=2017021420193608050&type=1&outlink=1

Share this:

張貼留言

 
Back To Top
Copyright © 2014 櫻花泡菜. Designed by OddThemes